특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현빈 조회 1회 작성일 2022-07-05 05:18:23 댓글 0

본문

세상 강한 남자들의 뜨거운 겨울! 노상사와 특전용사들 5부작 연속보기 (2001) (KBS 방송)

인간극장 “노상사와 특전용사들” 5부작 (2001.1.1~1.5 방송)

특전사들의 뜨거운 겨울!

조국을 지키는 강인한 군인으로
가족을 지키는 따뜻한 가장으로
동료를 지키는 든든한 전우로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멋진 남자들의 이야기!


00:00 1부_혹한의 육해공 극한 훈련
23:09 2부_산악구보/해상침투/초임 하사 전입, 그리고 노상사 이야기
45:51 3부_동계 훈련을 떠나는 특전사들과 임박한 출산
01:09:20 4부_혹한의 훈련지에서 피어나는 전우애 (feat. 고로쇠 스키)
01:31:43 5부_임무 완수, 그리고 눈물의 이별


#특전사 #혹한기 #특수부대 #밀착다큐 #훈련 #육군 #전우애 #인간극장 #밀리터리
이준희 : 울 큰오빠 월남전에서 맹호부대원으로 참전해서 전사했습니다.당시 계급은 중사였구요...살았으면 저 특전사분들처럼 복무하고 전역했을건데...68년도28살의 아까운 나이에...영상보니 저분들이 오빠의 모습같고...보고싶습니다!!!부디 다치지들 마시고 행복만 가득하길 빕니다...!!!
김명환 : 저도 해병하시관 전역했지만 당신들이 진정 자랑스럽습니다
이나라를 위해서 열심히 노력해주신 모든 장병들에게 감사함을 느낍니다
계단의 천국 : 통신부사관 8년 복무 후 중사로 전역했습니다.
정말 대단한 특전용사님들.
어떻게 10년 넘게 버티시는지, 대단합니다.
20년전 영상이지만, 우리 국민들이 편히 생업에 종사하고 잠잘수 있게 하여 주신 고귀한 군인들에게 다시한번 감사 드립니다.
무명 : 이 옛날 영상을 업로드 한지 1주일만에 90만회 조회수를 얻은 것을 보니 우리나라를 지키는 군이들에 대한 우리 국민들의 관심이 얼마나 많은지 새삼 느끼게 됩니다.
강성남 : 특전부사관 전역한지 25년만에 다시보니 가슴이 찡 하더이다...훈련하는 모습보니 그때가 참 그립네요...

11공수특전여단 홍보영상

군부대 홍보영상
Steiner_at_Eastwood : 특전사 장비 개선 시급합니다. 군예산이 어디로 세는 지는 굳이 말하지 않겠습니다. 그 돈은 제대로 군대 장비 현대화와 처우 개선에 쓰여져야 합니다.
영원한자유 : 국민의 안위를 위해 스스로 험하고 고생스러운 길을 택하고 또 온몸으로 실천하시는 특전사요원님들을 볼 때마다 항상 고맙고,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가을감성 : 저는 수색대 나왔지만 공수특전여단 훈련은 수색대하곤 비교도 안되게 힘들고 대단하신 작전들을 수행하시는것 같습니다.최곱니다!!
【장현민】 : 군인이 나라를 지킬때 필요한 힘은
장비와 무기가 아니다 가족들 그리고
국민들의 믿음과 응원 따뜻한 말 한마디이다!
La Merc : 평화를위해 목숨바쳐나라를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 존경합니다

스무살의선택 특전사 도전기 [밀덕실험] KBS 2003.06.24 방송


강삼동이 : 2004년 8월 35기3차 특부후153기 공수636기로 입대했는데.. 후보생시절이 다시 떠오르네요. 마지막쯤 아버님께서 아들을 자랑스럽다 말씀하시는게 와닫습니다. 작년에 하늘로 가신 아버지도 임관식날 저를 부등켜안고 많이 울으셨죠. 현역에 계신 선.후배님들과 특전사를 준비하는 젊은후배들이 몸 건강히 국위선양 하는 바램입니다. 단결!
DK Lee : 1984년 학사장교로 임관해서 특전사 지원하고 이과정을 거칠때가 24살 이었는데, 어느듯 62살이 되었습니다.
본인과의 처절한 싸움이었습니다. 벌써 이렇게 세월이 흐러면서 후배 특전요원들의 모습을 보니까 눈물이 납니다.
이 훈련보다 더 고난의 연속인 세상을 이겨나갈수 있는 큰 힘이 되었습니다.
특전사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를 지켜온, 또 지켜나갈 모든 젊음을 사랑합니다. ^^
최원규Wonkyu Choi : 저는 특전사는 아니지만 12년도 육군본부 의장대 출신입니다 어떤 보직과 직책이던 나라위해 몸 바쳐가며 헌신한 군인들에게 복무중이거나 ,전역 하고나서 나라에서 합당한 대우가 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우리나라 모든 군인분들께 존경을 표합니다
이단헌트 : 이번 2022년도 54기 -1차 지원 예정자 입니다.
꼭 특전부사관 후보생에 합격하여 2022년 10월에 입교을 하고 15주간(18주에서 3주 축소)의 고된 훈련을 성실히 받고 자랑스런 특전사가 되겠습니다.
이 영상을 보니 더욱 이겨내고 특전사가 되고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영상 잘 보고 갑니다.

많은분들의 응원글 너무 감사합니다.

그리고 많은분들 혹은 특전사 예비 선배님 그리고 현재 특전사 복무중인 예비 선배님들께서 특전사 가지마 오지마 등등…. 의 댓글을 해주시는데 걱정과 조언은 너무 감사합니다. 그치만 못해보고 후회는 하기 싫습니다.
chuls : 특전사는 아니지만, 03년도 03-13차 기본공수교육수료했었는데..
엊그제같이느껴집니다..
이젠추억이된..
특전사 및 국군장병 화이팅입니다
나라를위해목숨을바치는 군인의 생명이 가장 값진목숨이라고 외치는 바입니다

... 

#특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06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eanspa.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