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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요한 조회 9회 작성일 2022-08-06 10:09:16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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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구나 쉽게] 앉아서 하는 수건 운동! 목, 어깨, 허리를 편안하게 하는 쉬운 시니어 운동

헬로시니어~ 헬시TV 입니다^^
오늘 영상은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운동 Part.2
시니어운동 전문가가 알려주는
앉아서 하는 수건 운동편 입니다.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운동 시리즈는 총 10편으로 업로드 예정입니다.

수건 하나만 있으면 쉽고 재밌게 운동 하실 수 있어요^^

01:34 1. 목 스트레칭(수건)
02:39 2. 목 뒤쪽 스트레칭(수건)
03:33 3. 만세
04:21 4. 몸통 옆으로 기울이기
05:13 5. 몸통 옆으로 회전
05:57 6. 어깨 회전
07:22 7. 수건 턱걸이
08:15 8. 수건 밖으로 당기기
09:43 9. 수건 노젓기

헬시티비의 첫 영상 많은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운동 잘 따라해주시고, 궁금하신점은 댓글 남겨주세요.
#수건운동 #홈트 #맨몸운동

BGM 출처
Kevin MacLeod의 Gonna Start (Version 2)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출처: http://incompetech.com/music/royalty-free/index.html?isrc=USUAN1400002
아티스트: http://incompetech.com/
끼꺄야 : 매일 앉아있는 직장인인데 진짜 시원해요
몽글 : 엄청 시원해요!ㅎㅎㅎ어깨와 허리가 쭉쭉 펴지는 느낌입니다 앉아서 할 수 있는 운동이라 몸을 크게 움직이지 않아도 되서 틈틈히 하기 좋네요ㅎㅎ
x claire : 바로 따라 해봤는데~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운동들인데, 신기하게 금방 몸이 따뜻해지고, 개운해져서 운동효과는 높아서 좋네요~~
김설하 : 영상 잘 봤어요! 완전 시원하고 도움 너무 많이 되네요!!! 평소에 자세가 좋지 않아서 꾸준히 운동, 스트레칭, 하면서자세교정 중인데 ......
오래 앉아 있을때마다 너무 몸이 무겁더라구요 자세에 도움 될만한거 알아보다가 친척이 추천해 줘서 새로 알게된 허리큐 자세교정 의자 로 바꾼 후
부터는 하루가 다르게 몸이 가볍고 편하더라구요!!허리큐 자세교정 의자 에 있는 여러가지 기능중에 특히 " 어깨 팔걸이 기능이 "자세 유지시켜 주는데 완전 신세계더라구요!!
특히 스트레칭 꾸준히 해주는것두 자세교정 하는데 너무 중요하더라구요...!
하루의하루하루 : 감사합니다~! 집에서 운동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네요!

하루13분! 집에서 타월을 이용한 전신 스트레칭 (ENG CC) | 위드필라테스

오늘의 영상은 주변에서 쉽게 구할수 있는 타월을 소도구로 이용하여 간단히 할수 있는 전신 스트레칭 운동 입니다. 어깨와 목의 통증으로 잠 못이루시는 분들을 비롯하여 허벅지 햄스트링 통증 완화에도 도움이 됩니다.

#위드필라테스_에리얼쌤 #타월전신스트레칭 #하루13분운동 #스트레칭 #필라테스

필라테스 운동은 매우 섬세한 운동이기 때문에 에리얼쌤이 알려주는 주의점들을 꼭 지켜가면서 운동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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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i, Welcome to WITH PILATES.
Enjoy and have Fun. Thank you for watching. :)
뭉크뭉크 : 너무 시원해서 좋아요. 매일 운동후 해야겠어요. 선생님 짱!
Hanbitchan Kim : 와 이거 엄청 시원해요 특히 목 장난 아니네요!! 장시간 컴퓨터 하시는 분들 완전 적극추천입니다!!
정다인 : 와우 학교에서 이거 했는데 완전 시원하고, 좋아요
임규영 : 정말 시원합니다
수고많았어요
임소리 : 안녕하세요 수건운동 자세아프지만 꾸준히매일매일따라하겠습니다~^^

살안찌는체질로!수건다이어트운동.TOWEL WORKOUT[젊어지는채널추민수펠트니스]

비만잡는 해결사는 갈색지방의 활성화~!
우리는 갈색지방을 활성화시키는 갈색지방 운동으로 우리의 몸을 날씬하게 가꿀 수 있습니다
갈색지방은 우리의 견갑골에 집중되어 있죠
이번 시간에는 견갑골운동을 통해 갈색지방을 활성화시켜 우리의 몸을 근본적으로 살이 찌지 않는 체질로 바꾸어 보겠습니다.
쉽고 재미있게 음악과 즐기며 아침.저녁운동으로 어깨통증도 해소하고 등도 시원하게 또 날씬하게 가꾸어 봅시다
다이어트는 쉽고 즐거워야 하죠!
추민수펠트니스와 함께 거꾸로 가는 시계에 동참해 보아요 ^^
#살빼기 #등살빼는운동 #LOSE WEIGH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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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문의 ziocast94@gmail.com
개주등이#수지니들# : 전에 ᆢ봤을때 ᆢ사실 눈으로만 했어요 ᆢ오늘 아침에 또 뜨길래 ᆢ그래 나를 위해 유트브에 떳다~ 하자! 누워 있다가 했어요 헉 헉 헉 ᆢ 세상에ᆢ 수건 돌리다가 별? 별을 봤어요 ᆢ땀이 ᆢ와~ 어떤 운동 보다 이렇게만 해도 배와 팔 원숭이살 빠질듯 하네요~ 정말 고맙습니다 일단 한달 목표 꾸준히 할 생각이구요~ 왜 한달 이냐구요? ㅋㅋ 전 뭐든지 작심1일 이였거든요~살이 빠지면 긴 댓글 올리겠습니다 선상님 존경스럽습니다~
Extra Virgin Olive Oil : 와 이것도 맨날 아침에 샤워하고 나와서 하기도 쉽고 어깨도 엄청 시원해요 진짜 이 언니가 갑이다...
수정남 : 신기해욬ㅋㅋㅋㅋ처음할때 아파서 3세트 너무 버거웠는데 며칠하니까 스트레칭처럼 느껴져요 ㅋㅋㅋㅋㅋ승모근 너무 뭉치고 아픈날에는 폼롤러로만 어떻게든 풀려고했는데 그냥 이거 한번 따라하는게 더더더더 진짜 시원해요.
벨라베리BellaBerry : 추언니! 이거 제가 젤 좋아하는 팔운동 영상이예요>< 오늘도 버닝하고 가요
그리구 언니영상으로 운동하고 나면 늘 에너지 충전되는 느낌이라 넘 좋아요
운동 구간마다 찰진추임새로 텐션 올려주셔서 힘든거 하나도 못느끼게 해주시는것도 넘 좋구요
언닌 진짜 짱이예요!
Stella K : I do this almost everyday during the last phase of warmup.. well over a year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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