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요가다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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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명량노래방 조회 1회 작성일 2022-08-05 10:09:53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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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 잠들기 전 20분! 누워서 하는 임산부요가 / 자기 전에 좋은 이완요가 by.지음요가(jiumyoga)

임신기 누워서 하는 요가수련입니다. 매일 잠들기 전 해주면 몸의 피로와 붓기를 빼주고 숙면을 취할수있도록 도와줍니다. 아가와 함께 하루를 마무리해보세요 :)

* 16주부터 막달까지 수련가능합니다.
* 촬영일 기준, 저는 35주 입니다
* 유튜브 구독 후 알람을 켜두시면 영상을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Music_ Kiss_the_Sky / Anton
MAT_ the ganesha mat 4mm flat


Mail|yoga.jidoob@gmail.com
Blog|https://blog.naver.com/jidoob
NaverTV|https://tv.naver.com/jiumyoga
Instagram|https://www.instagram.com/jidoob/

후원| SC제일은행 581-20-302852 (현지현)

by.지음요가(jiumyoga)

#임산부요가 #산전요가 #태교요가
지음요가jiumyoga : 아가와 함께 건강한 하루 마무리하세요
JuheeLife주희라이프 : 임신기간 내내 지음요가와 함께 하고 있어요. 차분해서 좋아요. 출산 후에도 부지런히 해야지. 감사합니다 쌤! :)
김러브 : 33주 임산부입니다,, 틈날때마다 따라하는데 지음요가 넘 좋아요..첫째아이와 함께 해도 좋고 목소리도 차분하시고 너무 좋네요^^ 좋은 컨텐츠 감사합니다
강지 : 오늘도 하루 마무리를 하며 자기전에 요가했어요~차분해지고 편안해요.감사합니다~♡
엘루치 : 매일 잠자기전에 시작한지 한달이 넘어가고 있는 25주 임산부입니다! 오늘부로 아가탄생까지 100일이 남았네요~^^ 열심히 따라하니 몸이 훨씬 가볎습니다! 너무 감사드려요!!^^*

[임산부요가] 임신 중기에 매일 하면 좋은 30분 데일리요가 [임신중기 16~28주]

임신 16주에서 28주! 임신 중반부입니다.
개인차는 있겠지만, 엄마는태반이 안정되어 입덧도 거의 없어지고
웬만한 움직임도 엄마와 아가에게 큰 무리가 없는 시기입니다.

그래서 임신 중반부에는 출산에 필요한 힘을 기르고
임신후기에 나타나는 여러가지 신체적 이상을 예방해야합니다.

오늘의 임산부요가는 신체 전반의 기력을 채우고
허리부터 골반의 힘을 키워내는 시간입니다.
약 30분 동안 임신중기에 매일 하면 좋은 데일리요가!

태아의 뇌가 골격을 잡아가는 임신 중기, 엄마의 감정변화가
아가에게 그대로 전달되는 시기입니다.

아가와 대화하듯이 편안하게 함께 해 볼까요?

#임산부요가 #임신중기 #임신5개월 #임신6개월 #임신7개월 #태교 #황금아이
♡에밀리♡ : 17주들어서서 오늘은 이 영상으로 출석했습니다.
초기 요가와 병행하면 더 좋을것같아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내일 또 올게요!!

임산부 데일리요가 20분 / 붓기를 빼주는 임산부요가 / 관절을 풀어주는 임산부요가 / 16주~40주 가벼운 요가수련 by.지음요가(jiumyoga)

나마스떼, 지음요가입니다. 오늘은 20분간의 가벼운 요가수련을 이어갑니다. 20분간의 짧은 시간이지만, 임신기 막히기 쉬운 어깨와 고관절의 순환을 깨우고 손끝 발끝 관절을 풀어줍니다. 붓기를 빼기에 좋은 데일리요가입니다. 찌뿌둥한 아침, 잠들기 전 수련하시면 좋습니다. 16주부터 막달까지 수련가능합니다.

* 촬영일 기준, 저는 34주입니다
* 임신부가 아닌 일반수련으로 함께 하셔도 좋습니다.
* 유튜브 구독 후 알람을 켜두시면 영상을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Music_ White_River
MAT_ the ganesha mat 4mm flat


Mail|yoga.jidoob@gmail.com
Blog|https://blog.naver.com/jidoob
NaverTV|https://tv.naver.com/jiumyoga
Instagram|https://www.instagram.com/jidoob/

후원| SC제일은행 581-20-302852 (현지현)

by.지음요가(jiumyoga)
#임산부요가 #산전요가 #태교요가
지음요가jiumyoga : 가벼운 움직임으로 붓기를 빼주세요. 찌뿌둥한 아침, 잠들기 전 모두 좋아요
박미소 : 와... 너무 좋아요ㅠㅠ 목 어깨가 넘 시원하네요~ 아침마다 해줘야겠어요! 목소리가 차분하셔서 더 듣기 좋아요^^
Emma Seo : 37주차 예비맘이에요. 정말 찌뿌둥한 아침과 자기전에 너무 시원한 스트레칭이에요. 감사합니다:)
SunMi Yun : 우와 지음요가 몇 개 따라해봤는데 이번 편 정말 시원하고 좋네요! 32주인데 막달까지 열심히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Hyemmm Song : 26주됐는데 10주부터 초기 요가 따라하고 종종 보며 따라하고 잇어요~ 요즘엔 아침저녁으로 손발이 너무 붓고 아파서 이번편 같이 해봤는데 넘 시원하고 발 붓기가 가라앉았어요~! 영상 음악 선생님 수업 목소리 다 넘 좋아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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