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베라크루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닥터유 조회 0회 작성일 2022-07-04 18:14:55 댓글 0

본문

25만탄 베라크루즈 중고 구매후 딱 1년!실 차주가 말하는 솔직 후기!

25만키로탄 베라를 업어온지 언 1년!베라는 저 에게 어떤 차였을까여?
패차?돈먹는 하마?
궁금 하시죠?이제 개봉박두! 과연 베라의 운명은 어떻게 되었을까요?
재미있게 봐주시고 구독 좋아요 많이 부탁 드립니다.감사힙니다.
Juyoung Ko : 베라크루즈 장점 : 언덕길에서 다이김
그레마 : 07년씩 신차2대 사서 아직까지 타고 다니고있습니다 둘다 30만 찍었네요 진짜 차좋아요
hwangjin Oh : 지금은350만에 저차를 뗘올수없을겁니다..
개튜버들이 설레발쳐서 가격만 올려논 상태입니다..
윤성헌 : 평소 베라 구매할 생각이엇는데 도움이 됬습니다 화이팅입니다
꼰대희구독자 : 베라타면 다음차를 고민하게 되는차
탈게없다입니다.
고장이 안나요!

30년 정비 명장이 말해주는 베라크루즈에 대한 진실.......

베라크루즈 보실때 보는 간단명료한 tip

HP:010 2335 6001

★☆★☆★☆★☆★☆★☆★☆★☆
↓↓↓↓↓정직한놈들의 공식 사이트들↓↓↓↓↓

http://www.키큰카.com

http://www.정직한놈들.com

https://www.facebook.com/honestmotorsich/

https://www.instagram.com/honestmotos/
짱현뽜 : 07년 30만베라 입니다 소모품만 갈아줘도 걍 30만 탑니다 전 가끔씩 4000알피엠넘기면서 타는데 최근에 풀악셀계속치다가 터빈나갔네요(현대순정품정비150현금가ㅋ) 배기열면 알피엠 4000걍 치솟아요 ㅋㅋ맵핑한지는 7년됐고요 글고 스트럿바 하나 달아주세요 핸들링확실히 좋아요 근데아이신미션이 풀악셀 가속하면 변속도 은근 빨라요 충격도없고요 배터리가 운전석앞쪽에 있어서 그런지 좌측코너링이 더좋구요ㅎ 타이어는255 55 18 좋음. 10년넘게 운행해도 여전히 즐겁습니다 아 특히 엔진오일은 게이지량을 f와 중간의 중간으로 맞히세요 예민합니다 f선 이면 굼뜸이 느껴질정도ㅎ 고장은 ..진짜 없었네요 이제조금씩달라고 폼잡는듯ㅎ 예민한분들은 웜기어와 핸들조인트 신경쓰임
김반장 : 요기나오는 베라 제차입니다ㅋㅋㅋ전국방송 나가네요
김민섭 : 정말좋은 컨텐츠하시네요 요즘같은 세상에 허위딜러가아닌 이름처럼 정직하게 하시는분들도 계시니 든든합니다
호진파파 : 늘 열심히 하는 모습에 박수 보냅니다.
베라 타는 일인으로써 좋은정보,
많이 얻어 갑니다.항상 응원 하겠습니다 ~^^
집앞배송&환불가능:미스터TV : 베라크루즈 진리죠 ㅎㅎ 동호회 활동을 해봐도 이만한 차없습니다.믿을만한 엠원대표님도 와우 잘보고 갑니다.

[베라크루즈 이야기] 대체가 불가능했던 국산 SUV 끝판왕

시대를 앞서간 현대차의 럭셔리 SUV, 베라크루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바로가기]
00:00 인트로
01:04 차는 어차피 도로를 달린다
02:25 베라크루즈(2006)
04:53 지금까지 이런 크기는 없었다
08:32 지금까지 이런 엔진은 없었다
11:40 차를 빌려주셨슴다
14:24 국산에선 대안 없음

#베라크루즈#모하비#팰리세이드

※ 특정 브랜드, 차량, 오너에 대한 건전한 비판이 아닌, 욕설·도넘은 혐오 표현은 하지 말아주세요. 가벼운 말 한마디지만 누군가에겐 큰 상처가 될 수 있습니다.
JSJ : 9년째 베라크루즈와 함께하고 있지만 갈갈거리고 가르릉 나가는 디젤엔진소리는 국산차니 외제차니 가격대를 떠나서 엔진 구동음이 참 매력적인거같아요. 당시엔 현대차 치고는 완성도나 운동성능도 굉장히 뛰어난 SUV
질레트빨래판Washboard : 출시했을 당시 정말 멋졌죠. 산타페 투산과는 격이 다른 럭셔리 라는 말에 딱 맞는 차였다고 생각합니다.
레디건_RedyGone : 베라크루즈 타봤는데 10년 넘은 차라고 믿기지 않을만큼 승차감도 너무 좋고 엔진 소리도 너무 좋고 디자인도 너무 예쁘고 좋았어요
LUV라는 수식어가 아깝지가 않았어요
박준희 : 마찬가지로 11년식 디젤을 18만 집에서 넘게 타고 있습니다. 표면적인 출력은 오늘날의 R엔진, 혹은 스마트스트림과도 큰 차이가 없지만 잔잔한 파동과 3단 이후의 가속력이 참 인상적이라고
느끼는 차였습니다. 크기도 넓직하고 이렇다 할 옵션이야 없다지만 그래도 크게 불편함을 못 느낀다는것도 특징...디자인도 케바케지만 실내 내장제를 보더라도 절대 대충 만든 차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비록 고속에선 차체의 한계로 불안한 편이긴 합니다만 내외장의 2% 부족한 부분을 나머지 98%의 장점으로 커버하지 않나 싶네요. 6기통 디젤이라는 장점, 20만 가까이 타면서 큰 고장이 없어서 앞으로도 몇년은 더 타지 않을까 하네요...영상도 잘 봤습니다!
Dongmin Lee : 11년형 지금도 몰고 다니지만... 고장도 없고 눈비흙길 잘 달려주고... 놀라운 주행 성능과 안락함에...
10년 더 탈려고 합니다. 이제 27만인데... 엔진은 그대로... 힘차죠...
이번에 오르간 패달로 다이했는데 신차같음(ㅋㅋㅋ)
스쿠프로 시작해 카니발, 소형차, 중형차들 온갖차 넘나들다 베라로 왔고
지금은 우리집 주말 쌔컨 카지만(바꿀 생각한번 안해본 차...)....
요즘 신차들 타면 단단하고 가벼운 운행질감이 이렇게 피곤한가... 다시금 느낍니다.
울집 아이들 면허타면 범퍼카로 물려주고 좋은 세대의 전기차로 바꾸겠지만
아마 오랬동안 못잊을 차량인거 같습니다.
좋은 리뷰 잘 봤습니다. ^^
(뒤에 나온 몇몇 노후부속들은 S2에 집중된 거라...S1하고는 또 거리가 있는 부분입니다.)

... 

#중고베라크루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37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eanspa.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