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 요가 비디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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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나비 조회 0회 작성일 2022-07-05 09:55:18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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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산부요가] 임신초중기 12-35주 하루10분 임신중 전신스트레칭은 필수!

몸이 무겁고 뻐근한 임산부들은 스트레칭이 필수에요!
저도 점점 무거워지는 배때문에
매일 허리와 골반 다리통증을 호소중이랍니다ㅜㅜ
엄마가 되는길을 참 힘드네요.

하루10분 임산부요가와 스트레칭으로 골반, 허리, 어깨, 등
스츠레칭이 가능하다는 것!
몸이 무겁더라도 자리에 앉아 아주 간단하게
스트레칭으로 하루를 열어보아요^^

모든 임산부들을 응원합니다^^

♡ 구독하고 요가테라스와 매일 운동(요가, 필라테스, 홈트) 하자^^

임산부요가 좋은이유 알고 계시나요?
요가는 호흡과 함께하는 운동이에요.
임신을 하게되면 횡경막이 압박을 받아 한번의 호흡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산소량이 줄어들게 되죠.
이럴 때 요가처럼 깊은호흡을 할수 있는 운동은
태아에 충분한 산소를 공급해줄뿐만 아니라
엄마의 컨디션도 끌어올리기에 아주 좋은 운동이 된답니다.

★ 주의사항 ★
임산부요가를 할 때, 몸 상태에 따라, 그리고 임신전 운동을 했었던 양에 따라 그 강도는 달리해야 합니다. 임산부요가는 개개인의 몸에 맞게 조절하며 진행합니다!
무리하지 말고 배가 뭉치면 꼭 쉬어주시고 16-35주의 중기라 하여도 배가 많이 무겁거나 다른 통증이 있는 경우 강도와 횟수를 조절하여 진행해주세요!
임산부가 하는 운동은 가장 좋은 태교이며 맑은 정신과 건강한 몸을 지키는데 도움을 드릴겁니다^^
부디 순산하시길!!!!

★ 임산부가 피해야 할 동작 ★
- 과하게 척추를 비트는 동작
- 엎드려 배가 눌리는 동작
- 복부를 과하게 늘리는 동작
- 전굴시, 무리하게 복부에 힘을 가하는 동작
- 골반을 과하게 조이는 동작
- 뛰는 동작 (점프)

#요가 #스트레칭 #임산부요가
공감샘 : 선생님 임신하신 상태에서 시범 보여주셔서 마음 편히 믿고 따라했어요. 17주차입니다 다른분들 댓글처럼 몸이 정말 시원해요 매일 꾸준히 할게요 감사합니다!
정은지 : 21주차인데 몸이 무거워 지는거 같아서 쌤 영상 보면서 어제부터 열심히 하고 있어요 작심삼일이 되지 않게 예정일까지 고고씽 할께요 다른 운동 영상들도 많이 봤지만 정말 차분하게 지도해주시고 적당히 자극 오게 운동 시퀀스 잘 짜주시는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스리스리마하스리 : 33주차예요 요즘 날씨가 너무 습하고 더워서 산책 하기도 힘든데 선생님 동영상 보면서 주 5일은 하려고 노력하구있어요! 다른것들도 해봤는데 설명도 잘해주시고 무엇보다 임산부가 따라할수 있는 속도와 강도 그리고 호흡법까지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너무 좋은것 같아요! 항상 감사합니다 아가 낳고도 쌤 동영상 보면서 몸매 관리 화이팅 할게요!!
키슬의 마인트리션 Mindtrition : 13주차 접어든 임산부예요. 코시국이다 뭐다 학원다니기도 어려운데 이렇게 좋은 영상이 있어서 정말 기쁘네요 ^ ^ 선생님 설명도 차분하게 해주셔서 정말 좋아요. 감사합니다 차근차근 따라하면서 건강한 몸 유지해볼게요 :)
SKYE : 이 영상 처음 시작한지 2주 조금 넘었는데 오늘 처음으로 첫번째 동작에서 발끝 잡을 수 있었고 마지막동작 바로 전 단계에서는 팔꿈치가 바닥에 닿았어요!
넘 신기해서 운동 끝나자마자 댓글달러왔어용ㅋㅋ
좋은영상 다시 한번 감사합니당!

[임산부요가] 누워서 쉽게하는 요가 & 스트레칭 베드타임/모닝요가 임신전기간

임산부 힐링 프로젝트!

아무것도 하기 싫은날, 꼼짝도 하기 싫은 날!
누워서 쉽게 할 수 있는 요가 \u0026 스트레칭입니다!
아침에 눈뜨자마자 모닝요가로도 좋구요!
잠들기전 베드타임묘가로도 좋습니다.
불면증이 있으시다면 요가로 몸을가볍게 풀고 주무셔도 좋구요!

누워서 진행하시다가 혹시 힘드시다면 옆으로 누워서 쉬어주세요^^
임산부요가 임산부운동 홈트
요가테라스와 함께해요^^
우리집 다마고치 : 쌤! 임신하고 쌤영상계속 따라하면서 운동하는데 너무좋아요ㅜㅜ 시기별 상황별로 다양해서 막막했던 저의 운동에 한줄기 빛이 되고 있습니다! 훨씬 몸이 부드러워지고 호흡으로 인해 마음도 차분해져서 너무 좋아요!! 좋은 영상 정말정말정말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항상 좋은일 가득하시길 바래용❤
싱싱한군고구마 : 요거 너무 좋네요! 후기로 갈수록 아침에 정말 몸이 무거워서 꼼짝도 하기 싫은데.. 누워서 하니 부담도 덜하고 아주 개운해요
조안나 : 운동하기 넘 귀찮을때 요거 딱 해주니 몸도 따뜻하게 데워지고 기분도 좋아용♥
권은경 : 33주인데 잠도 안오고 온몸이 넘 아파 누워서 요가있어서 해봤는데 넘좋네요~~^^
Soo Jeong Lee : 10분이라도 몸에 자극을 주는게 좋은 것 같아요. 오늘도 시원하게 풀고 갑니다. 감사해요 :)

[임산부운동 20분] 7일간의 체중관리 - 유산소운동 임신중기 16-35주

7일간의 임산부 체중관리 프로젝트
[임산부 20분운동 / 월요일-유산소운동]

최고의 태교는 체중관리입니다!
월,화,수,목,금,토,일 7일간의 도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동작들로 누구나 하실 수 있어요^^
매일 한 영상씩 챙겨 보면서 운동하세요~

★임신 중 체중관리는 왜 해야 할까요?
첫째. 임신 중 급격하게 늘어난 체중은 임신중독증과
난산의 위험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둘째. 출산후에도 비만, 당뇨, 고혈압등의 질환에
취약해질 수 있습니다.

임산부라도 산모와 태아를 위해 꼭! 체중관리를 해야 한다는 것!
매일 20분 임산부홈트 - 임산부운동, 임산부요가로 건강 챙기세요!

#홈트 #임산부운동 #임산부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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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독하고 요가테라스와 매일 운동(요가, 필라테스, 홈트) 하자^^

임산부요가 좋은이유 알고 계시나요?
요가는 호흡과 함께하는 운동이에요.
임신을 하게되면 횡경막이 압박을 받아 한번의 호흡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산소량이 줄어들게 되죠.
이럴 때 요가처럼 깊은호흡을 할수 있는 운동은
태아에 충분한 산소를 공급해줄뿐만 아니라
엄마의 컨디션도 끌어올리기에 아주 좋은 운동이 된답니다.

★ 주의사항 ★
임산부요가를 할 때, 몸 상태에 따라, 그리고 임신전 운동을 했었던 양에 따라 그 강도는 달리해야 합니다. 임산부요가는 개개인의 몸에 맞게 조절하며 진행합니다!
무리하지 말고 배가 뭉치면 꼭 쉬어주시고 16-35주의 중기라 하여도 배가 많이 무겁거나 다른 통증이 있는 경우 강도와 횟수를 조절하여 진행해주세요!
임산부가 하는 운동은 가장 좋은 태교이며 맑은 정신과 건강한 몸을 지키는데 도움을 드릴겁니다^^
부디 순산하시길!!!!

★ 임산부가 피해야 할 동작 ★
- 과하게 척추를 비트는 동작
- 엎드려 배가 눌리는 동작
- 복부를 과하게 늘리는 동작
- 전굴시, 무리하게 복부에 힘을 가하는 동작
- 골반을 과하게 조이는 동작
- 뛰는 동작 (점프)
이현정 : 31주인데 너무 움직임이 없엇는데 선생님의 요가를 보고 조금씩 움직이면서 지금 땀도 적당히 나고 체력도 많이 기르고 잇어요 ~~~❤️넘 대단하세여!!!
Yaeeun Jeon : 선생님 오늘 16주차 들어서서 처음 해보는데 너무 좋네요! 지루하지않고 너무 재밌어요 감사합니당❤️
육아그라운드 : 저도 임신한 동안 요가를 정말 열심히 했는데, 아기가 정말 건강하게 쑥쑥 자라서 운동했던 자신이 참 뿌듯하더라고요~ 요가테라스님 영상 보시고 많은 임산부분들이 아기 건강은 물론 자신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 임산부분들 응원합니다 :)
Ye ye : 3일전부터 즐겁게 이것저것 따라하고있어요^^* 근육이 땡기는게 뿌듯하네요! 감사합니다
호박잎 : 임신 21주차에요! 올려주신 영상보며 홈트하고있는데 도움이 많이 됩니다 ^^ 매일 따라할 수 있도록 노력하려구요ㅎㅎ 좋은 영상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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