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회색후드집업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안깐콩깍지 조회 0회 작성일 2022-05-26 16:37:12 댓글 0

본문

봄 아우터로 딱! 후드집업 고르는법 / 컬러추천 / 크롭vs박시 / 레이어드법 다 알려드려요~

#후드집업 #후드집업코디 #봄아우터

안녕여러분! 송이에요
드디어! 멜팅픽셀 마켓이 오픈했습니다.

여러분들이 그동안 많이 물어봐주셨던
레이어드티, 후드집업, 슬랙스 등등!
최대한 다 재오픈해보려고 노력해봤어요 ㅎㅎ

앞으로도 상시판매는 어려울것같고
당분간은 이렇게 기간제 마켓으로 운영될 예정입니다!
그러니 기간 놓치지 마시구 꼭꼭 구매하시길 바랄게요
안뇽!


송이마켓 melting pixel 구경가기
https://www.instagram.com/meltingpixel_official/?hl=ko

송이의 첫번째 굿즈! 2021 플래너 \u0026 굿노트 속지 구경가기
https://bit.ly/2Xc0JCh

데일리룩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ong_e_song_e

contact
songesongecorp@gmail.com or DM
줃이 : 이 영상 본 뒤 앓다가 박시 후드집업 사고 독서실 갈 때 막 입고 다니다가 더 예쁘게 입어보고 싶어서 다시 보러 왔슴미당… 진짜 요즘 최애템 중 하나
굉굉 : 라임색 크롭 후드집업 바로 주문하고 왔어요‍♀️ 회끼도는 색 무채색 좋아하고 편한거 좋아하는 저로써 과하지 않게 포인트도 되고 잘입을거 같아서 고민없이 질렀습니다ㅎㅎ 벌써 입을 생각에 신나요.. 이쁜옷 많이 가져와줘서 고마워요!❤
ww mm : 와...진짜 쵝오.....넘길 영상 없는 패션 유튜버 첨이에요 모든 영상이 다 유익하고 제스타일...진짜 최고 ㅠㅠㅠ
소연 : 가죽자켓 정보 좀 알려주세용 :)
(후드집업 다음 마켓때 꼭 꼬오오옥 판매해주세요ㅠㅜ)
Choilog초이로그 : 송이님 옷스타일보고 많이 배워갑니다 총총..♥️♥️

[TMI리뷰] 다 같은 무지가 아니다!? 인기 무지 후드집업 5종 전격 파헤치기 [TMI리뷰]

똑같은 무지 후드집업인데도 다른 차이가 있다?
매번 사는데도 디테일한 차이점이 뭔지 궁금하시다면
페플에서 인기있는 무지 후드 5종을 직접 보고 만지며 비교해보겠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소개한 무지후드 5종 제품명]

[페플]950g[기모]오리지널무지 집업후드18종 OGHD003
[더블유브이프로젝트] 와핑 후드집업 7종 JJOT7203
[제멋] 엔트 투웨이 후드집업 KJHD2272
[페플] 플라이트 헤비쭈리 집업후드 7종 KHHD1168
[제멋] 하이 양기모 후드집업 4종 HJHD2082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제품의 원단부터 재질, 디자인, 가격, 제작 비하인드까지
굳이 알아도 되지 않지만 듣게되면 당신의 패션지식을 높여줄 수 있는
TMI 의류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영상 유익하게 보셨다면
좋아요, 구독, 알림설정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후드 #집업후드 #후드비교 #와핑 #가성비 #무지후드
페플TV : ※착용샷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watch?v=iOkewkFd-PA


옷 좌표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

[페플]950g[기모]오리지널무지 집업후드18종 OGHD003
www.fairplay142.com/shop/shopdetail.html?branduid=7026

[더블유브이프로젝트] 와핑 후드집업 7종 JJOT7203
www.fairplay142.com/shop/shopdetail.html?branduid=133323

[제멋] 엔트 투웨이 후드집업 KJHD2272
www.fairplay142.com/shop/shopdetail.html?branduid=150616

[페플] 플라이트 헤비쭈리 집업후드 7종 KHHD1168
www.fairplay142.com/shop/shopdetail.html?branduid=138546

[제멋] 하이 양기모 후드집업 4종 HJHD2082
www.fairplay142.com/shop/shopdetail.html?branduid=126570
김승빈 : 0:56 아ㅋㅋㅋ 훅들어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나나 : 와...진짜 후드 살때마다 뭐가 다른가 진짜 비교해서 보고 또 봤는데도 몰랐는데 이렇게 설명해주시니깐 좋네요!! 페플 최고최고
김김 : 스몰사이즈도 신경써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
정찐 : 제발 제멋 S사이즈좀 추가해주십시오....

가성비 후드 집업 4종 리뷰 +레이어드 비교까지! (퍼스널팩, 토피, 무탠다드, 멜란지마스터) 【쇼핑디렉터】

✔️해당 영상은 협찬 및 PPL과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네이버 카페 ▷ https://cafe.naver.com/zzang9daddy
트위치 생방송 ▷https://www.twitch.tv/zzang9daddy
내 악세사리\u0026티셔츠 브랜드 ▷ http://etce.kr/
컨텐츠 공유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zzang9daddy_rang/?hl=ko
───────────────────────────
광고, 협찬 및 모든 문의는 아래 메일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contact_zzang9@naver.com

타임라인

00:00 콘텐츠 소개
00:48 퍼스널 팩
02:03 퍼스널 팩 - 실착 리뷰
03:17 퍼스널 팩 - 레이어드 리뷰
04:13 토피
05:24 토피 - 실착 리뷰
06:27 토피 - 레이어드 리뷰
07:57 무신사 스탠다드
09:04 무신사 스탠다드 - 실착 리뷰
09:54 무신사 스탠다드 - 레이어드 리뷰
10:54 멜란지 마스터
11:48 멜란지 마스터 - 실착 리뷰
12:48 멜란지 마스터 - 레이어드 리뷰
14:02 후드 각 \u0026 후드 착용 비교
14:44 제품별 부분 비교
15:02 총정리
16:45
88ᄇ : 구매 링크 안걸어두셨는데 어케 구매해야해요ㅠㅠ
디렉터 짱구대디 : ✔해당 영상은 협찬 및 PPL과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착장정보
top: 자바나스
pants: 모드나인
shoes: 조셉트
* 레이어드 리뷰에 착용한 ma-1과 코트는 모두 무신사 스탠다드 제품입니다.


타임라인
00:00 콘텐츠 소개
00:48 퍼스널 팩
02:03 퍼스널 팩 - 실착 리뷰
03:17 퍼스널 팩 - 레이어드 리뷰
04:13 토피
05:24 토피 - 실착 리뷰
06:27 토피 - 레이어드 리뷰
07:57 무신사 스탠다드
09:04 무신사 스탠다드 - 실착 리뷰
09:54 무신사 스탠다드 - 레이어드 리뷰
10:54 멜란지 마스터
11:48 멜란지 마스터 - 실착 리뷰
12:48 멜란지 마스터 - 레이어드 리뷰
14:02 후드 각 & 후드 착용 비교
14:44 제품별 부분 비교
15:02 총정리
16:45
js j : 와 후드집업 컨텐츠 너무 필요했는데 믿고있었다구~ 짱대형♡♡
Damon Matt : 후드집업부터 야상 청자켓 대디님영상보고 구입했는데 정말도움됐습니다
4leaf : 개인적으론 기본템은 가성비 보다는 1,2만원 더 투자하는게 맞다고 봄 기본템이 가장 중요한 거 같음

... 

#여성회색후드집업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10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eanspa.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